CAFE

사람사는 이야기

아이구야~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05|조회수71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KJ7UfU4kKYA&si=zLPpdsFyhqGgnROn

낼 부터 연휴라 엄칭히 바쁘게 오늘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ㅎ

편히 쉬입시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5 ㅎㅎㅎ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입가심도 시원하게 드시며 편안한 밤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