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출근하기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06|조회수75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watch?v=igiI1jHb0Bk&si=MsWKNxgfz5n1pOHS

딱 좋은 날씨 입니다~^^

ㅎㅎㅎ

연휴라 제가 총대매고 오늘 낼 당직 하기로 했네요~^^

ㅎㅎㅎ

2026 년 6 월 6 일 토요일 주말 이자 현충일

낼은 역쉬나 없으니 이번 주말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새 옷 맞춰 주네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파랑(조현래) | 작성시간 26.06.06 방갑습니다~ 새벽이슬님 ~~^^
    총대 좃습니다~~!!
    해피데이 되십시오~~
    저도 오늘 현장으로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6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ㅎㅎㅎ

    야심차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보기 좋은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부지런히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구르는돌(박규훤) | 작성시간 26.06.06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주말인데 쉬시지도 못하고 수고가 많으십니다.

    그래도 주말이라 평소와 달리 한적하니
    여유롭게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