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파리똥입니다.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06|조회수189 목록 댓글 7

습기제거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그늘이 되는 나무 (김상영) | 작성시간 26.06.06 서양보리똥이라 불렀습니다. 저희는.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서양
    동양은 앵두?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06 경상도에서는 보리밥이라고도 합니다~
  • 작성자버너만(임원기) | 작성시간 26.06.06 보리똥나무 열매 아녀유?
  • 작성자삼돌이(정삼동) | 작성시간 26.06.06 벌~~~건거는 다 좋아라 하지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