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산그늘이 되는 나무 (김상영)
|
작성시간
26.06.06
서양보리똥이라 불렀습니다. 저희는.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서양
동양은 앵두?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06
경상도에서는 보리밥이라고도 합니다~
-
작성자버너만(임원기)
|
작성시간
26.06.06
보리똥나무 열매 아녀유?
-
작성자삼돌이(정삼동)
|
작성시간
26.06.06
벌~~~건거는 다 좋아라 하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