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길마루 카페 정모에서 득템한~~~~

작성자버너만(임원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291 목록 댓글 18

스웨덴 군용반합입니다~~

저번 정모에서 자작나무님이 기증한 버너,랜턴중

끼어있던 스웨덴 군용 반합.

참석한분들이 자작나무님의 여러기증품을 하나씩

골라가져가는건데

좀 좋아보이는 랜턴류는 경쟁이 있어 가위바위보로

이긴사람이 골라가는 형식이였죠

전 걍 꾀죄죄한 스웨덴 반합 선택

없기도하고 갖고도 싶어서 선택,

알루미늄인줄 알았는데 스텡 이네요.

검색해보니 가격도 반합치고는 만만한게 아니네요

득템 맞지유~~~^^

자작나무님 잘 쓰겠습니다~~^^


정모참석할때마다 얻어가는게 넘 많네요~~~

넘 즐거운 모임 이었습니다~~~


열나게 닦아내고 사진 한방
나무손잡이와 군용스푼만 추가


나무 손잡이도 만들고요
홈까지 파서 링을 홈으로 밀어주면
흔들림없이 딱 고정.

이 나무 손잡이 원래 프랑스반합에 쓰던걸 반대쪽 깍아서 만들었어요. 고로 스웨덴,프랑스반합 공용


쏙들어가네요


아니 근데 집에 굴러다니던 스웨덴군용 컵이 여기 딱 맞네요.원래 맞게 만든거겠죠?


아니 근데 이건 또 웬일이여~~~
나랑 갑장이네요 ㅍㅎㅎㅎ
이런 인연도 없네요
아주 좋아부러~~~^^

알콜버너는 68 년생


특템 기념 라면 함 끓여 먹어야지요

와~~~~
세트로 있는 알콜 버너로 끓이는데
화력이 생각보다 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장이/임향돈 | 작성시간 26.06.06 난장이/임향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난장이/임향돈 | 작성시간 26.06.06 난장이/임향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난장이/임향돈 반합에만 저 상표가 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난장이/임향돈 | 작성시간 26.06.07 버너만(임원기) 저도 처음 구했을때 그표시만 있었네요
    시대적으로 제조시기
    제조회사가 달랐다네요
    진품은 확실하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렉스정 (정현철) | 작성시간 26.06.10 버너만(임원기) 스웨덴 반합중에서 최고로 치는 젠스사꺼 각인입니다.
    다른 3왕관보다 더 두껍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품들은 19세기에 만들어져 20세기 초까지 생산되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