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군용반합입니다~~
저번 정모에서 자작나무님이 기증한 버너,랜턴중
끼어있던 스웨덴 군용 반합.
참석한분들이 자작나무님의 여러기증품을 하나씩
골라가져가는건데
좀 좋아보이는 랜턴류는 경쟁이 있어 가위바위보로
이긴사람이 골라가는 형식이였죠
전 걍 꾀죄죄한 스웨덴 반합 선택
없기도하고 갖고도 싶어서 선택,
알루미늄인줄 알았는데 스텡 이네요.
검색해보니 가격도 반합치고는 만만한게 아니네요
득템 맞지유~~~^^
자작나무님 잘 쓰겠습니다~~^^
정모참석할때마다 얻어가는게 넘 많네요~~~
넘 즐거운 모임 이었습니다~~~
열나게 닦아내고 사진 한방
나무손잡이와 군용스푼만 추가
나무 손잡이도 만들고요
홈까지 파서 링을 홈으로 밀어주면
흔들림없이 딱 고정.
이 나무 손잡이 원래 프랑스반합에 쓰던걸 반대쪽 깍아서 만들었어요. 고로 스웨덴,프랑스반합 공용
쏙들어가네요
아니 근데 집에 굴러다니던 스웨덴군용 컵이 여기 딱 맞네요.원래 맞게 만든거겠죠?
아니 근데 이건 또 웬일이여~~~
나랑 갑장이네요 ㅍㅎㅎㅎ
이런 인연도 없네요
아주 좋아부러~~~^^
알콜버너는 68 년생
특템 기념 라면 함 끓여 먹어야지요
와~~~~
세트로 있는 알콜 버너로 끓이는데
화력이 생각보다 쎄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장이/임향돈 작성시간 26.06.07 버너만(임원기) 저도 처음 구했을때 그표시만 있었네요
시대적으로 제조시기
제조회사가 달랐다네요
진품은 확실하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렉스정 (정현철) 작성시간 26.06.10 버너만(임원기) 스웨덴 반합중에서 최고로 치는 젠스사꺼 각인입니다.
다른 3왕관보다 더 두껍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품들은 19세기에 만들어져 20세기 초까지 생산되었다고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