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친구가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06|조회수138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pfxVpq2RMYQ&si=MHi14MDt34qBrons

이번에 거시기가 되어 한잔 합니다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7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희망찬 기운의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축하의 파티상이 아주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무사히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게바라 ( 최진국 ) | 작성시간 26.06.07 친구님 임원 진급 축히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