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어리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07|조회수61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Potk0M19xSo&si=EbOt72mzh0RT4bU5

헌디 폰이 어제 저녁에 업그레이드가 되었는데 거시기 기능이 없어졌네요~^^

ㅎㅎㅎ

어여 정신 차리고 이자 공장 돌려야지라~^^

ㅎㅎㅎ

2026 년 6 월 7 일 일요일 (주일)

역쉬나 낼은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07 인생은 어리하게

    가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