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부강마늘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07|조회수164 목록 댓글 3

올해도 몇몇분이 부강마늘
물어보셨는대요

드디어 어제 캤습니다..
크게 가격차이 없으면

부강고구마가 농사짓는 부강마늘로 하입시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놈은 조금은 빠지믄 다 버립니다.

내일 판매글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촌(한세민) | 작성시간 26.06.07 찜!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굳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big3(최대삼) | 작성시간 26.06.07 예약 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