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몇몇분이 부강마늘
물어보셨는대요
드디어 어제 캤습니다..
크게 가격차이 없으면
부강고구마가 농사짓는 부강마늘로 하입시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놈은 조금은 빠지믄 다 버립니다.
내일 판매글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올해도 몇몇분이 부강마늘
물어보셨는대요
드디어 어제 캤습니다..
크게 가격차이 없으면
부강고구마가 농사짓는 부강마늘로 하입시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놈은 조금은 빠지믄 다 버립니다.
내일 판매글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