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All night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08|조회수82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kXlGcXDkrJk&si=HSUsbCLN1F-iOBIo

후 빠르게 기상 후 루틴 운동하고 씻고 차량 밖으로 이동하고 시작 합니다 ~^^

ㅎㅎㅎ

2026 년 6 월 8 일 🐦 로븐 월요일

낼은 역쉬나 없으니 이번 한주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08 날씨는 거시기하지만 마음만은 늘 상쾌하게
    쭈욱 가입시더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8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쓸쓸한 기운의 노래와 함께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보기 좋은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활짝 웃으며 기분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