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942 밑판용접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08|조회수18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의 이슬** 님께서 수리보내주신 M1942 입니다.요게 동땜이라 생각보다 쉽지 않내요용접하면 엽으로 계속 기포가 올라오면서 샙니다.결국 거다 다시 용접하는 수준입니다.용접하구요다시 광택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디안(이영복)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이슬처럼(김옥기) | 작성시간 26.06.08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08 진찰과 수술 그리고 치료까지완벽합니다빠나설병원 임미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