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M1942 밑판용접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08|조회수183 목록 댓글 3

서울의 이슬** 님께서 수리보내주신 M1942 입니다.
요게 동땜이라 생각보다 쉽지 않내요
용접하면 엽으로 계속 기포가 올라오면서 샙니다.

결국 거다 다시 용접하는 수준입니다.



용접하구요


다시 광택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디안(이영복) | 작성시간 26.06.08 👍👍👍👍👍
  • 작성자이슬처럼(김옥기) | 작성시간 26.06.08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08 진찰과 수술 그리고 치료까지
    완벽합니다
    빠나설병원 임미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