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사포 광택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08|조회수199 목록 댓글 3

아래 광택이 순수 사포만의 광택입니다.
사포도 이렇게 광이납니다.

광택제 바르고 광을 낸게 아닙니다.
#15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9 오오 블루썬님 굳머닝입니다! ㅎㅎㅎ

    광이 번지르르 좋네요! ㅎㅎㅎ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09 진료와 치료가
    끝나니
    예쁘니 시술까지..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버너만(임원기) | 작성시간 26.06.09 오호~~~
    1500빵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