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아따매요~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09|조회수73 목록 댓글 4

https://youtube.com/watch?v=KaZ2vM7PuLo&si=42YvjF_cY6cHc4sQ

스스스스스원한 아침 입니다 ~^^

ㅎㅎㅎ

2026 년 6 월 9 일 화요일

역쉬나 낼은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9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명랑하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보기 좋은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좋은 사람들과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09 고마 오널도
    노력을 경주하입시더
    퐈이팅 !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09
    오늘은 명언이 아주 좋습니다
    가입시더

  • 작성자월촌(한세민) | 작성시간 26.06.09 아직은 아침바람이 시원합니다.
    삼복이 오기전에 컨디션 잘 보존하시기바랍니다.
    오늘도 홧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