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fdX0P0GxFFE&si=A5ieAQ28Z5oXLdvC
어제 완도에서 배타고 제주도로 일하러 갔는데 27 이나 먹어 공부 한다고 할땐 좀 거시기 했는디 막상 먼 길로 떠나 보내고나니 맴이 짠하네요~^^
ㅎㅎㅎ
2026 년 6 월 10 일 수요일
낼은 역쉬나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 26.06.10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힘차게 울려퍼지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잘 어울리는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이미지 확대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 26.06.10 완도에서 제주도로 배를 타고 가는걸 보니... 차를 가져가는가 봅니다?
막상 품에서 내보내고 나니 맘이 헛헛 하실듯 합니다.
어쨌거나 오늘 하루도 좋은날 되십시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