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민달이는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0|조회수92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fdX0P0GxFFE&si=A5ieAQ28Z5oXLdvC

어제 완도에서 배타고 제주도로 일하러 갔는데 27 이나 먹어 공부 한다고 할땐 좀 거시기 했는디 막상 먼 길로 떠나 보내고나니 맴이 짠하네요~^^

ㅎㅎㅎ

2026 년 6 월 10 일 수요일

낼은 역쉬나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0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힘차게 울려퍼지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잘 어울리는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0 완도에서 제주도로 배를 타고 가는걸 보니... 차를 가져가는가 봅니다?
    막상 품에서 내보내고 나니 맘이 헛헛 하실듯 합니다.
    어쨌거나 오늘 하루도 좋은날 되십시요~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