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가입시더~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0|조회수55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0-hHwOVLyYs&si=YX0rl7QBcZQsNmLV

🏭 에서 좀 거시기한 순간이 있었지만 참고 잘 넘기고 왔습니다~^^

ㅎㅎㅎ

편히 쉬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킬박사(신종훈 ) | 작성시간 26.06.10 오늘 술좀 땡기겠내
    좀만 먹고 거시기한 순간
    잊어버려 ^==^
    이 또한 지나가리 ~~~~~
    이슬이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안녕 하십니까 형님 ~^^

    ㅎㅎㅎ

    조만간 한잔 해야죠 형님 ~^^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