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날씨가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1|조회수58 목록 댓글 4

https://youtube.com/watch?v=x28uNKGyJlE&si=gYEq4dORojUX60iM

쥑여주는 아침 달려왔습니다 ~^^

ㅎㅎㅎ

2026 년 6 월 11 일 목요일

역쉬나 낼은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1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청명하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잘 어울리는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미련없이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카자 산적아 ~^^

    ㅎㅎㅎ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자 산적아 ~^^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11 옛날 생각 마이나는 사진들...
    오널 아치메넌
    춥네예
    달리기 좋은 날씨
    쉰나게 띠 가보입시더
    퐈이팅 !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1 요새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느낌까지 들고... 낮에는 덥고 요상스럽긴 한것 같습니다~
    오후시간도 기운내시고~ 좋은 하루 되십시요~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