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x28uNKGyJlE&si=gYEq4dORojUX60iM
쥑여주는 아침 달려왔습니다 ~^^
ㅎㅎㅎ
2026 년 6 월 11 일 목요일
역쉬나 낼은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 26.06.11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청명하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잘 어울리는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미련없이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카자 산적아 ~^^
ㅎㅎㅎ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자 산적아 ~^^
ㅎㅎㅎ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작성시간 26.06.11 옛날 생각 마이나는 사진들...
오널 아치메넌
춥네예
달리기 좋은 날씨
쉰나게 띠 가보입시더
퐈이팅 !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 26.06.11 요새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느낌까지 들고... 낮에는 덥고 요상스럽긴 한것 같습니다~
오후시간도 기운내시고~ 좋은 하루 되십시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