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영국 No2 펌프 수리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11|조회수169 목록 댓글 12

https://youtu.be/wBOn-3yDTR0?si=y1BANnTqf8v5_6N-



요게 펌핑감도 포에부스 하고 친구급이고
힘도 무지들고
왜그런지 함 보겠습니다.



체크팁 구멍입니다.
딱 저만합니다.
이 작은 구멍으로 공기를 밀어넣으려니
심이 무지하게 들어가는 것입니다.


안쪽이구요
더 작아보이는 느낌
그냥 이 구멍만 보면 감이 안오시지유



틸리 체크팁과 비교해 봅니다.
거짐 구분이 되지요



체크팁을 빼보니 측면에 납이 거의 안보입니다.


당연히 실린더도 안보이구요


가뭄에 콩나듯 찌금씩 보이내요

결국 끝단의 납으로 밀폐가 되었다는 이야기인데
좀 허술하쥬


실린더 내면에 납 바르구요


체크팁도 납 싹 발라서 마차봅니다.


둘이 비교해 봅니다.
펌핑감요?
하늘과 땅차이입니다.
개선전에는 강호동이가 해야 하지만
개선후에는 김혜수가 해도 잘될 정도입니다.


체크밸브 비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빠샤
  •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 작성시간 26.06.11 9500원씩이쥬?
    19000원 입금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버너만(임원기) 넵
  •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 작성시간 26.06.11 풀린낫도(선종환) 이거 1950 에 설치 했었는데
    짱 조아유~~~~^^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버너만(임원기) 1942,1950,No2,12 다
    바꾸어야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