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늦게 퇴근하니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1|조회수66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hyD3VZvpy2k&si=PBzWGoLCMPax6KK6

이런 풍광도 보이고 조으네요~^^

ㅎㅎㅎ

평안한 밤 되십시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2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환상적인 멜로디의 노래와 함께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보기 좋은 저녁이었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하시자고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