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부터 단파라디오로
미국의 소리를 청취하기 시작하여 오늘에 이렀습니다
미국의 소리 모니터도 하고 일본,자유중국,중국,러시아,필리핀, 영국bbc등등
참 많은 국가의 단파방송을 청취하였는데
ai시대가 도래하며 라디오가 가버렸네요 아쉽지만 할 수 없지요
2대 단파라오가 저와 젊음을 같이 보내었는데 세월을 비켜가지 못 하는 것은
사람이나 기계나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수리가 불가능하니 관상용으로 보관하려고 합니다
나쇼날파나소닉 rf -1010 , 소니 icf-55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산범(전응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귀한 기종이네요
동지를 만나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산범(전응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단파방송 청취자들의 꿈의 기종이지요
통신형 수신기
-
작성자화악산산신령(천종웅) 작성시간 26.06.12 시대의 흐름이죠
기술의 발달로
저도 예전에 직접경험하였습니다
선박통신사로
3년정도
단파통신을 직업으로 했었는데
추억으로 그때를 회상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산범(전응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요즘 미국의 소리와 대만 rti 는 유튜브와
인터넷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잡음과 혼신으로 청취하기 어려운 때가
역사시대 이야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