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신호빨이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2|조회수83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uuuoVhA1YK0&si=201pNn19_WhQguKj

좋아 일찍 도착 했습니다 ~^^

ㅎㅎㅎ

근디 배당 시켰더만 1 시간 10 분만에 도착 하네요~????

ㅎㅎㅎ

🔥 타오르네 금요일 편히 쉬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3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영롱하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더불어 멋진 랜턴 램프에 불꽃이 쨍하니 아주 보기 좋은 밤이었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무사히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