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새참갑니다*_^

작성자넘블피쉬(김상욱)|작성시간26.06.13|조회수83 목록 댓글 3

한달방치 했던히

페가 수준이라

아침일찍출근

예초기돌리고

제초제뿌리고

간소하게

세참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13 아공
    시골일이 무쟈게 힘듭니다.
    쉬엄쉬엄 하셔요
  • 작성자르샤(구회강) | 작성시간 26.06.13 풀농사가 제일 잘 되어요 ㅎ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14 시골일 끝이 없습니다
    쉬엄 쉬엄
    해뜨기 전에 하고
    해지면 또 하고...
    세참 맛나게 드시고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