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간만에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3|조회수81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2XetLMl8E5w&si=_AzlKKTDRoeKcjTb

처갓집에서 시작 합니다 ~^^

ㅎㅎㅎ

평안한 주말 보내세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4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멋드러지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함께 펼쳐지는 처갓집에서의 저녁상이 아주 잘 어울리는 밤이었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행복하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