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3|조회수8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watch?v=2XetLMl8E5w&si=_AzlKKTDRoeKcjTb 처갓집에서 시작 합니다 ~^^ㅎㅎㅎ 평안한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4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멋드러지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함께 펼쳐지는 처갓집에서의 저녁상이 아주 잘 어울리는 밤이었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행복하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