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빠나로 냄비밥 해서 민생고 해결합니다

작성자가자 (이승준)|작성시간26.06.14|조회수162 목록 댓글 2

노랭이 초록둥이 버너 입니다

몇년 만에 끄집어냅니다

예열토치 그럭저럭 봐줄만 합니다

물감탄듯이 퍼랬습니다

쌀 불린후 냄비 올립니다

이렇게 또 독거노인 스타일로 집에서 점심해결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우계(김희환) | 작성시간 26.06.14 🤣맛나것습니다😋😋😋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4 석유풍로 같은 토치달린 오스카88 멋진 버너에 지은 냄비밥에 다
    갈비찜까지~
    뭐 부족할 것 없는 밥상이군요.
    과연 황동인 다운 아기자기 소꿉놀이 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