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나로 냄비밥 해서 민생고 해결합니다 작성자가자 (이승준)|작성시간26.06.14|조회수1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랭이 초록둥이 버너 입니다몇년 만에 끄집어냅니다예열토치 그럭저럭 봐줄만 합니다물감탄듯이 퍼랬습니다쌀 불린후 냄비 올립니다이렇게 또 독거노인 스타일로 집에서 점심해결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우계(김희환) | 작성시간 26.06.14 🤣맛나것습니다😋😋😋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4 석유풍로 같은 토치달린 오스카88 멋진 버너에 지은 냄비밥에 다 갈비찜까지~뭐 부족할 것 없는 밥상이군요.과연 황동인 다운 아기자기 소꿉놀이 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