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5
고기 꾸버서 맛나게 잘 드셨습니까? 지기님~~^^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공 은우세님 마지막 회사 근무라 찐하게
먹었습니다.
ㅎ
-
작성자트리암보스(장주형)
|
작성시간
26.06.15
식곤증이 몰려올 시간인데... 커피 한잔 하셔요~~~
저에게도 삼겹살 대접할 기회를~~ㅎ
-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
|
작성시간
26.06.15
오~삼겹살이 실합니다 지기님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