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애플수박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1 목록 댓글 4

이자 좀 먹을게 달렸습니다.

6포기에 포기당 일단 3개씩 달았습니다.
일주일 후에 다시 3개씩 달구요

일주일마다 탈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보스1004(이진호) |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 언제가면 먹을수있어용~~^^ ㅋ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가 띵동 하믄 오시요
  • 답댓글 작성자보보스1004(이진호) | 작성시간 26.06.15 풀린낫도(선종환) 오~~~알겠습니다ㅋㅋ
    닭모이좀 모아서 가겠습니다용ㅋㅋ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보보스1004(이진호) 콜이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