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수박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자 좀 먹을게 달렸습니다.6포기에 포기당 일단 3개씩 달았습니다.일주일 후에 다시 3개씩 달구요일주일마다 탈믄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보스1004(이진호) |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 언제가면 먹을수있어용~~^^ ㅋ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가 띵동 하믄 오시요 답댓글 작성자보보스1004(이진호) | 작성시간 26.06.15 풀린낫도(선종환) 오~~~알겠습니다ㅋㅋ닭모이좀 모아서 가겠습니다용ㅋㅋ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보보스1004(이진호) 콜이지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