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복수박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15|조회수162 목록 댓글 5

얘는 2포기인데
일닷 포기당 6개씩 달았습니다.

먹거나 못 먹거나
가보는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5 농부의 마음은 천심 !
    수확의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디아블로(이한철) | 작성시간 26.06.15 아들순에서 잘크고 잘달립니다 어미순 6마디에서 잘라주셔야 수박이 좋아요~
  • 작성자디아블로(이한철) | 작성시간 26.06.15 아들줄기도 튼실한것 3가닥만남기고 다제거해주세요^^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16 미리 찜 ㅎㅎㅎ
    시골의 소소한 재미가
    이런 것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