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2포기인데
일닷 포기당 6개씩 달았습니다.
먹거나 못 먹거나
가보는 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정혜택) 작성시간 26.06.15 농부의 마음은 천심 !
수확의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디아블로(이한철) 작성시간 26.06.15 아들순에서 잘크고 잘달립니다 어미순 6마디에서 잘라주셔야 수박이 좋아요~
-
작성자디아블로(이한철) 작성시간 26.06.15 아들줄기도 튼실한것 3가닥만남기고 다제거해주세요^^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작성시간 26.06.16 미리 찜 ㅎㅎㅎ
시골의 소소한 재미가
이런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