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1954 원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5|조회수131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R54XUSoVzuc&si=U13xYEGjhEkVy352

주유소가 있어 기름 넣고 이자 도착 했습니다 ~^^

ㅎㅎㅎ

평안한 밤 되십시요 ~^^

ㅎㅎㅎ




석양이 쥑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5 1954가 어찌 1950으로 보였을까요 ㅎㅎ
    깔끔한 해물칼국수 맛있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