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watch?v=1iPLVd6gR8E&si=Feh7eOHTUBs_Lt91밖 술 갑니다~^^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7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차분하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밖술의 풍경이 아주 잘 어울리는 밤이었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