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간만에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1iPLVd6gR8E&si=Feh7eOHTUBs_Lt91

밖 술 갑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7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차분하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밖술의 풍경이 아주 잘 어울리는 밤이었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