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어제 직원분(포항분)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7|조회수198 목록 댓글 5

https://youtube.com/watch?v=IkI3i5KdnzE&si=Du7ktnx1H1Ei3EXU

제차로 모시고 가서 술한잔 사 드리고 아침에 다시 모시고 온다고 좀 늦었네요~^^

ㅎㅎㅎ

2026 년 6 월 17 일 수요일

역쉬나 낼은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촌(한세민) | 작성시간 26.06.17 어제도 오늘도 베푸신 정성에 오늘 하루는 보람되고 즐거울겁니다.
    오늘도 힘차게 출발합시다!
  • 작성자산그늘이 되는 나무 (김상영) | 작성시간 26.06.17 마지막 직원분 참 이쁘시네요.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17 오널도
    노력을 경주하입시더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17 날이 꾸무리하니 아조 좃습니다.
    가입시더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기운차게~ 좋은날 되십시요~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