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연장(무식)이 최고입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정혜택) 작성시간 26.06.17 빠져나온 납박킹이 온전한 모양이라 그냥 힘껏 조여서도 될뻔했습니다만
역시 고민을 하면 해결책이 나오는 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필구아빠(박선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덕분입니다. 조여도 안되서 무식하게 해봤습니다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 26.06.17 뒤늦게 뒷북 같은 이야기이지만., 가는 갈고리 같은걸로 걸어서 당기면 빠져 나오긴 했던거 같습니다.
대신에 길이가 길어야 펌핑구 안쪽까지 들어갈수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