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납링제거 2

작성자필구아빠(박선웅)|작성시간26.06.17|조회수144 목록 댓글 3


역시 연장(무식)이 최고입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7 빠져나온 납박킹이 온전한 모양이라 그냥 힘껏 조여서도 될뻔했습니다만
    역시 고민을 하면 해결책이 나오는 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필구아빠(박선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덕분입니다. 조여도 안되서 무식하게 해봤습니다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7 뒤늦게 뒷북 같은 이야기이지만., 가는 갈고리 같은걸로 걸어서 당기면 빠져 나오긴 했던거 같습니다.
    대신에 길이가 길어야 펌핑구 안쪽까지 들어갈수 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