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비 ☔️ 가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18|조회수77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Dn4sQpJYoDY&si=ajVSuIii3c9puuQ7

내리쳤었나 봅니다~^^

ㅎㅎㅎ

2026 년 6 월 18 일 목요일

낼은 역쉬나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18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차분하게 흘러나오는 노래와 함께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보기 좋은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행복하게 멋진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8 내일부터 해서... 주말엔 전국적으로다가 비예보가 있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기운 내시고~ 좋은날 되십시요~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