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그렘린(Gremlin) 영국 군용 랜턴

작성자구르는돌(박규훤)|작성시간26.06.20|조회수145 목록 댓글 6

불봅니다.

안녕하세요
구르는돌 입니다.
지난 한 주는 무탈하게 지내셨는지요☺️

오늘 아침을 여는 불빛은
1954년에 영국에서 군용으로
그렘린(Gremlin)랜턴입니다.

이 랜턴의 크기는
퓨어핸드 275,276과 비슷합니다.

소량만 생산이 되었는지
랜턴 생산 당시에 대한 자료는
아무리 찾아봐도 나오질 않습니다.

그나마 당시 자료 사진을 보면
원래 글로브는 양각 각인이 있습니다.
근데 이 친구는 전 소장자가 사용하다
글로브가 파손되었는지
양각 제치 글로브가 아닌
퓨어핸드 글로브를 장착하고 있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램프에 불을 켜고 색소폰 연주자인
‘캐논볼 애덜리(Cannonball Adderley)가
연주하는 'Love For Sale'을
이른 아침에 볼륨을 낮춰 들으며
토요일 하루를 시작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르는돌(박규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선배님 안녕하세요^^

    카페는 짬 날때마다 들어오는데
    눈으로만 보네요 ㅎㅎ

    이제는 여유있는 삶을 실아야 되는데...
    주위에서 너무 들볶아되니😂

    이제 장마가 시작인지 밤새 비가 엄청 내렸네요. 비 피해 조심히시고 즐거운 반공일
    신나게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사랑의수호천사 김병곤 | 작성시간 26.06.20 할렐루야.
    구르는돌님 좋은아침입니다.
    한주간도 수고 많이 많이 하셨습니다.
    멋진 호야램프 불빛에 한주간의 노고를 다 태워 버리시고 새로운 한주 준비를 위해 기분좋게 웃으시면서 소원하시는 꿈을 품으시고 절대긍정과 절대감사로 힘차게 출발하시어 좋은일만 가득하신 복되고 행복한 토요일 주말 되시는 구르는돌님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오늘도 💜무사히 안전 건행 💜🙏
  • 답댓글 작성자구르는돌(박규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수호천사선배님 안녕하세요^^

    지난 한주도 즐겁게 지내셨는지요☺️
    저도 선배님의 주말 축복으로 아주 잘 지냈습니다.

    장마가 시작인지 밤새 비가 많이 내리고
    계속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주말에 내러주시는 축복 너무 감사드리며
    비 피해 조심하시고 행복 가득한 주말 되시길 기원합니다 ☺️✨✨✨🙏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20 오오 선배님 안녕하세요?

    멋드러지게 흘러나오는 연주곡과 더불어 멋진 군용 램프에 불빛이 은은하니 분위기 좋습니다! ㅎㅎㅎ

    카키색 몸체가 반질반질 깔끔하네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구르는돌(박규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산적님 안녕하세요^^

    세월의 흐름으로 제치 글로브가 아니지만
    몸체는 그래고 봐 줄만 합니다 ㅎㅎ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