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비 ☔️ 가 엄칭히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watch?v=s8KQU5DN8U8&si=mgOnXXKn1b_Pk2Dv

내리쳐 주시니 저기압골의 영향으로 몸이 천근만근 입니다~^^

ㅎㅎㅎ

2026 년 6 월 20 일 토요일 주말

낼은 역쉬나 없으니 이번 주말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20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조용히 흘러나오는 노래와 함께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잘 어울리는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아름답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산범(전응중) | 작성시간 26.06.20 부산에도 비가 억수로 마이 옴미더
    장마도 아일낀데...
    마 ! 오널도 노력을 경주 하입시더
    빗길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 충전은 만땅
    퐈이팅 !
  • 작성자공간...(강기준) | 작성시간 26.06.21 이슬님에...
    조은 글과 여성?동지들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