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작성자모미지가리(최동규)|작성시간26.06.21|조회수99 목록 댓글 8

학창시절엔 지미핸드릭스,그랜드펑크 들에 심취했지만

한국사람 정서에는 이게 딱

휴일 수성못 행사 많으니 돌밑에서 가재가 기어나오듯 슬슬 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미지가리(최동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크큭 그런가요
  • 작성자공간...(강기준) | 작성시간 26.06.21 우린
    그 흥과함께 DNA 가
    어디있겠나요 !!!
  • 답댓글 작성자모미지가리(최동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럼요 새삼 재작년에 품바에 빠져 끝까지 즐거워하며 듣던 영국에서 온 젊은 커플이 생각 납니다
    우린 단조롭지만 그 무언가 흥을 돋우는 그 무엇이 있습니다

    참 공간님 지난번에 혹시
    cd녹음 해 주신다고 하신분 맞으신가요
  • 작성자꼴통28호(손현종) | 작성시간 26.06.22 츄억의. 지미핸드릭스
  • 답댓글 작성자모미지가리(최동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랜드 펑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