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밖 술 후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21|조회수62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watch?v=WPA_jZ5CJOY&si=1Uuct1y06cJDgxE0

담배도 이제 안 피워야겠네요~^^

ㅎㅎㅎ

영 거시기 안 좋네요~^^

ㅎㅎㅎ

마무의리 잘 하시고 편히 쉬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