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아~이늠의 유리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22|조회수102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sW_q7B7pG7g&si=LH9jjkrGJxWanzPC

허리.........

ㅎㅎㅎ

요즘들어 자주 삐끗거리네요~^^

ㅎㅎㅎ

그래도 꿋꿋하게 일하고 와서 이자 시작 합니다 ~^^

ㅎㅎㅎ

편히 쉬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22 허리는 묶어쓰시믄 됩니더

    쭈욱

    가입시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