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은촛불, 금촛불

작성자킴맹(김명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13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요즘은 버너보단 손많이 안가는
단순한 랜턴? 들이 더 손에 가는군요 ㅎㅎㅎ
아도러블선배님 글 보곤 저도
갑자기 불보고 싶어 사진 하나 올립니다.!
월요일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이번주도 화이팅 무탈 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도러블(장경호) | 작성시간 26.06.22 금은보화 입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킴맹(김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습니다 보화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즐거운 저녁시간되십쇼
    선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