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유랜턴을 몰랐다면 못느꼇을 불편함이 있습니다...
연료비가 좀 드가네요...
캠핑을 못가니, 베란다에서 불보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불볼요량으로 가스랜턴을 하나 업어 왔는데... 작고 이쁘고 간단하고 좋았는데, 가스값이 만만치않네요... 일부러 가스 적게 먹는 놈으로 골랐는데 말이죠... 가스 아끼려 약하게 틀면 그 쉭 하는 소리도 안 나서 아쉽고요... 캠핑가서 조용조용 이야기 하는 분위기에서는 나쁘지는 않겠다 싶습니다.... 즐밤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미지가리(최동규) 작성시간 26.06.23 등유 랜턴이 가지고 놀기 가장 싸게 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플라워(편기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연료비와 밝기는 최고 입니다. 정숙성과 편리성에서는 가스랜턴이 한단계 위 인것 같습니다.
-
작성자다사랑(이창대) 작성시간 26.06.24 사진이 안올라 왔내요~?
-
답댓글 작성자선플라워(편기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사진이 있어야 하는 게시판 입니까?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
작성자천안쌍용(심성모) 작성시간 26.06.24 저는 글 올리려고 하는데
사진이 안 올라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