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06 토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06|조회수40 목록 댓글 4

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신나는 반공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성북골에서 푹 자고 일어나 휴일의 아침을 즐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리는 현충일이라 왠지 모를 감정이 복받쳐 오르는거 같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어제의 과식으로 과감하게 패쓰하고 어제 점심식사 때 댕겼던 불꽃으로 아침 인사를 전합니다!





오오 콜맨 500호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영롱한 점심이었었네요! ㅎㅎㅎ

어제는 바람도 시원스럽게 불고 습도가 높지 않아 불댕기기에 아주 쾌적했습니다!

음... 이대로가 좋은데... !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어제 점심식사는 제육볶음에 이것저것을 넣고 각설이밥으로 맛나게 비벼 먹었네요! ㅎㅎㅎ





어머니께서 대량 생산하셔 소분해 두었던 도라지 나물도 넣었습니다! ㅎㅎㅎ





너무 양이 많아 냉동실에 처박아 두었던 나물들도 보태고요! ㅎㅎㅎ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비벼 제꼈습니다!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흰쌀밥도 넣어 구색을 갖췄네요! ㅎㅎㅎ





흐미 이번에도 양이 많아 한그릇 덜어두고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여유 있을 때 틈틈히 불질하는 재미도 좋습니다! ㅎㅎㅎ





그러거나 말거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zwPH-j5L_RE?si=qamMzGl47vW6kTYH

김광남. 가거라 삼팔선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르는돌(박규훤) | 작성시간 26.06.06 산적님 좋은 아침입니다^^

    깜빡하고 국기를 ...
    달러 나가야겠습니다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조기 계양도 잊지 마시고요! ㅎㅎㅎ

    사모님과 함께 맛난거 드시며 행복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06 국민(초등)학교때 태극기달기 교육받은 효과가 지금도 계속되고 있으니
    조기교육이 중요하단 생각이 듭니다.
    수많은 순국선열님들의 고귀한 희생정신을 현충일을 맞아 고개숙여 기려봅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교육의 힘은 위대하지요!

    배운만큼 잘 써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맛난거 드시며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