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07 일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07|조회수50 목록 댓글 4

선배 회원님들 구름낀 하늘에 해가 가려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신나는 온공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성북골에서 푹 자고 일어나 휴일의 아침을 즐기고 있습니다!

엊그제 비온 뒤 내려간 기온이 계속 유지되고 있어 덥지 않아 좋네요! ㅎㅎㅎ

휴일 공복을 즐기기 위해 아침식사는 과감하게 패쓰하고 어제의 추억으로 인사를 전합니다!





오오 쬐매난 램프에 불꽃이 은은하니 분위기 좋은 밤이었네요!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 오리 궁둥이를 닮은 램프! ㅎㅎㅎ





어제는 식구들과 함께 청량리 시장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ㅎ





흐미 순대국으로 점심식사를 해결 했습니다!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식사를 마치고 장마당 구경도 했습니다! ㅎㅎㅎ





시장엔 활기가 넘쳐 좋지요! ㅎㅎㅎ





다른 건 몰라도 족발은 한개 집어 왔습니다! ㅎㅎㅎ





괴기값도 좋고요! ㅎㅎㅎ





그냥 지나치기가 어려웠습니다! ㅎㅎㅎ





집에 돌아와 소분해 냉장고에 쟁였네요! ㅎㅎㅎ





침도 맞고 아주 알찬 주말이었습니다! ㅎㅎㅎ





저녁식사는 밖으로 나가 해결하고요! ㅎㅎㅎ





주말이면 식구들과 요런 재미가 좋습니다! ㅎㅎㅎ





주중에는 떨어져 지내니 각자의 임무에 충실하고요! ㅎㅎㅎ





아따! ㅎㅎㅎ





그러든지 말든지! ㅎㅎㅎ





식사하고 소화도 시킬 겸 개천가도 거닐어 보았습니다!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오리 형제들의 발놀림이 아주 힘찼네요! ㅎㅎㅎ





살랑거리는 바람에 불밭도 그림 같았습니다! ㅎㅎㅎ





굉이와 눈도 마주치며 따분하지 않게 보냈네요! ㅎㅎㅎ





집으로 돌아와 식당에서 참았던 것을 차분히 즐겨 보았습니다! ㅎㅎㅎ





반주를 하니 배탈로 먹은 것이 아까워지기 시작해 식사중에는 술을 마시지 않아 보기로 했네요! ㅎㅎㅎ





얼마나 가려는지 원! ㅎㅎㅎ





어쩌든...! ㅎㅎㅎ





오늘도! ㅎㅎㅎ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0JfyhEZ6EcA?si=jxhI78_UkAw3idYf

정금화. Green Green Grass Of Home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07 오늘두
    열심히 먹어 보입시더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가즈아!

    블루썬님 굳머닝입니다! ㅎㅎㅎ

    신나게 놀아 보시자고요!

    빠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07 다양한 먹거리가 많을 것 같은 청량리 시장이군요.
    오늘도 즐거운 휴일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선배님 저기는 아직도 멍멍이 괴기도 있습니다! ㅎㅎㅎ

    없는것만 빼고 다 있네요! ㅎㅎㅎ

    가까이 살면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ㅎㅎㅎ

    점심식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보람찬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