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08 월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08|조회수91 목록 댓글 4

선배 회원님들 꾸무리한 하늘에 우중충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기분에 새로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성북골에서 푹 자고 나와 안성에 작업지를 향해 신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날은 그닥 마음에 들지 않지만 주말동안 푹 쉬며 좋은 시간을 보냈더니 몸과 마음이 개운하니 좋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항구에서 대기하며 엠에스아르 까스 빠나에 불을 댕겨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엠에스아르 리액타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화끈한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물도 금방 끓고 아주 쓰기 좋습니다!

음... 리액타 빠나!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닭알을 삶아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어제는 식구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한강에 다녀 왔습니다! ㅎㅎㅎ





아이들은 집에만 있으면 게임만 하려고 하니 데리고 나가 놀아줘야지요! ㅎㅎㅎ





좀 괴롭혀야 합니다! ㅎㅎㅎ





다녀와 시원하게 한잔 하고요! ㅎㅎㅎ





마눌님 친구가 놀러와 함께 즐겁게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ㅎㅎㅎ





아...! ㅎㅎㅎ





간단히 식사를 마치고 동네에서 하는 음식문화 축제에도 가고요! ㅎㅎㅎ





시원하게 막걸리도 받아 갔습니다! ㅎㅎㅎ





먹을 것은 그닥 마음에 들지 않았네요! ㅎㅎㅎ





문화 공연도 관람하고 나름 즐겨 봤습니다! ㅎㅎㅎ





저녁식사도 하며 보람찬 휴일을 마무리 했네요! ㅎㅎㅎ





이거 시간이 남아도니 주말 알바라도 해야 하나?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그저 그냥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습니다! ㅎㅎㅎ





흐미 보급품 반찬도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주말에 시간이 많으니 살맛이 납니다! ㅎㅎㅎ





그러거나 말거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yMlX9z0m0_g?si=54kmzgOFOoHu7zv4

딕 훼미리. 작별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08 동서를 가로질러 서울을 명당으로 만들어준 크다는 뜻의 한강 !
    성북골도 한강이 가까이 있어 입지좋은 곳인가 봅니다.
    엠에스알버너는 상당이 고가이고 명품버너이더 군요.
    톡톡히 부려먹어 본전뽑아야 되겠습니다 ^^
    점심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점심식사는 맛나게 드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집앞 개천이 청계천을 만나 다시 한강으로 흐르는데 그 물길따라 자전거 도로가 좋습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멋진 빠나에 불댕겨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08 인생은 먹는거다
    이렇게 정의가 되겠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블루썬님 먹는 것이 남는 것이지요!

    오늘도 맛난거 먹으며 좋은 날 보내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