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월촌(한세민) 작성시간26.06.09 안녕하십니까?
몇일간 뜸했습니다.
이리저리 바쁘게 돌아다니느라 결석을 많이 했네요~
콜맨200은 덩치도 큰것같고 오덕도 푸짐하게 잘 생겼습니다.
아직 한번도 만나보지못한 버너입니다.
죽으나 사나 콜맨442. 하나밖에 없습니다. 식욕이 좋다는건 건강하다는 뜻입니다.
너무 과하게 제동거는것도 무리이니 가끔 땡길때는 술이고 밥이고 땡기는대로 하셔도됩니다.
제 경우 오징어 튀김을 좋아하는데 1년에 많이 먹어봐야 서너번 먹는거라 먹을땐 실컷 먹습니다. 물론 건강엔 좋지않지만 자주 안 먹으니 상관없습니다.
이제 날이 슬슬 더워집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됸 많이버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