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0 수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10 어허이~~ 글을 자세히 보니... 오늘 아침은 굶었다는 이야기구만? 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지난번 장마당에서 들였던 아르에므 빠나 충전구 작업을 해야 하는디...
    한동안 본가.처가 오가며 농삿일 하느라 점빵에 있을 시간이 없어서...
    조만간 작업해서 불을 함 봐야것네~~ㅎㅎㅎㅎ
    어쨌거나 오늘도 기운내서 안전운전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농삿일로 아주 바쁘게 보내시는가 봅니다! ㅎㅎㅎ

    저도 요즘 혈당 관리하니라 밥도 굶고 지내네요! ㅎㅎㅎ

    어쩌든 점심식사 맛나게 드시고 여유롭게 보람찬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10 주간근무로 돌아서고 부터 아침을 건너뛰는 회수가 많아지고 있군요.
    아침을 든든히 먹으라는 말이 있으니 조금이라도 챙겨드시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점심은 잘 챙겨드시고 오늘도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네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ㅎ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고 계십니까? ㅎㅎㅎ

    점심식사도 맛나게 드십시요! ㅎㅎㅎ

    전에 야간일 할 때는 저녁을 굶었는데 요즘은 저녁 굶기가 어려워져 아침을 건너 뛰어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