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1 목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월미도(장두희) 작성시간26.06.11 좋은아침 입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점심식사는 맛나게 드셨습니까? ㅎㅎㅎ

    오후에도 안전하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11 묵은 김치에 뼈체먹는 고등어 통조림 거기다가 두부가 들어가면
    예전 캠핑이나 등산땐 최고였지만 지금도 마찮가질 것입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오늘도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그러게 담백한 고등의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ㅎ

    캔에 든 것만 아니라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거 같네요! ㅎㅎㅎ

    선배님도 점심식사 잘 챙겨 드셨습니까? ㅎㅎㅎ

    쭈욱 보람찬 날 보내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11 어허이~~~ 이른아침 첫탕을 뛰고... 지금은 두탕째일려나?
    점심은 맛나게 잘 챙겨 먹었는지? 모르겠네~~
    어쨌거나 오늘 하루도 안전운전하며, 좋은 날 되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오늘은 일이 좀 되는가 진천에 두바퀴 째 와서 대기중입니다! ㅎㅎㅎ

    상하차도 빠르고 기분 좋은 날이네요! ㅎㅎㅎ

    형님도 식사 든든하게 드셨을테니 보람차게 밥값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홍반장/김관홍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
    비타민 같은 글,그림 잘 보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