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2 금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12 아 조쿠요
    좃습니다.
    낼으믄 또 쉬어가니 심차게 바퀴굴려 보입시더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오 블루썬님 굳머닝입니다! ㅎㅎㅎ

    그러게 일 좀 해볼라치면 쉬는 날이 도네요! ㅎㅎㅎ

    마무리까지 힘차게 화이팅 하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12 산적(양시철) 마늘은 안하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풀린낫도(선종환) 마늘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12 산적(양시철) 엥 장터에 있는디요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풀린낫도(선종환) 그러게 못보고 지나쳤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 밤처사(신 정수 ) 작성시간26.06.12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불금일
    즐겁고,신나게보내이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이번 한주간도 보람차게 보내셨습니까? ㅎㅎㅎ

    힘찬 응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사모님과 함께 맛난거 드시며 행복한 불금일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12 시래기 된장국에 쫀득구수한 쇠대가리 고기가 들어갔으니
    누구입에라도 착달라 붙을 것입니다.
    아궁이버너 가격도 만만찮을 것 같이 보이고 니크롬선이 열을 잡아주어 화력을 업그레이드 해 줄 것 같군요.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좋은 날 보내십시요!

    역시나 뭐든 척하면 척입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맛난거 잘 챙겨 드시고 보람찬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월미도(장두희) 작성시간26.06.12 좋은아침 입니다
    오늘도 활기차게 안전운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선배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점심식사는 맛나게 드시고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시작 하셨겠지요? ㅎㅎㅎ

    선배님도 안전하게 보람찬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사랑의수호천사 김병곤 작성시간26.06.12 산적님 좋은아침입니다.
    한주간도 평안하셨는지요.
    벌써 금요일 이네요.
    오늘도 아무쪼록 기분좋게 웃으시면서 소원하시는 꿈을 품으시고 절대긍정과 절대감사로 힘차게 신나게 즐겁게 안전하게 건강하게 그래도 웃으시면서 꿋꿋하게 버티시며 희망의 내일을 바라보시며 좋은일만 가득하신 복되고 행복한 금요일 불금날 되시는 산적님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오늘도 안전하게 안전운전 하시구요.
    오늘도 💜무사히 안전 건행 산적 💜🙏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오 축복의 수호천사 선배님 안녕하세요?

    그러게 그새 주말이 코앞입니다! ㅎㅎㅎ

    지난 한주간도 고생 많으셨네요! ㅎㅎㅎ

    선배님도 고단했던 한주간도 마무리 잘 하시고 맛난거 드시며 편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