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3 토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13 교통사고 후유증은 오래간다는 말이 실감나게 하는 군요.어쨋던 조속히 원상회복 되시기 바랍니다.동거인 모친의 음식 쏨씨 산적님과호형호제라고 하면은 안되겠지요^^즐거운 토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점심식사는 맛나게 드셨습니까? ㅎㅎㅎ 그간 좋지 않았던 자세나 운동 부족등이 사고 충격으로 드러나 이러 더딘가 싶습니다! ㅎㅎㅎ 이참에 경각심을 가지고 잘 치료해 봐야지요! ㅎㅎㅎ 어쩌든 맛난거 잘 챙겨 먹으며 보람차게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다!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