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4 일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14|조회수44 목록 댓글 8


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신나는 온공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성북골에서 푹 자고 일어나 휴일의 아침을 즐기고 있습니다!

어제는 함께 일하는 동료의 부친께서 소천하셨다는 부고를 받고 오늘 아침에 부지런히 챙겨 문상을 가고 있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조문하며 한상 받을 것이라 지난 빠나 불꽃으로 아침 인사를 전합니다!





오오 카페 장마당 경매장에서 방귀 좀 뀌는 친절한 이슬씨 오만정 형님께서 보내주신 만정씨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화끈한 아침이었었네요!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어제는 도수치료를 받으러 가야해서 서둘러 집을 나서 걷기 운동도 하며 출발을 했네요! ㅎㅎㅎ





음... 어쩌다 알게된 병원인데 참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ㅎㅎㅎ





흐미 치료를 마치고 식구들과 함께 순대국 한 그릇 즐기고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보통 국밥집에 가면 밥 없이 괴기를 많이 달라고 하는데 이 집은 건더기가 푸짐하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식사를 마치고 소화도 시킬 겸 경동시장 구경도 하고요! ㅎㅎㅎ





잠시 쉬었다가 저녁식사도 했습니다! ㅎㅎㅎ





주말이 참 여유로와 졌습니다! ㅎㅎㅎ





아...! ㅎㅎㅎ





고등어도 한마리 뜯고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ㅎㅎㅎ





집으로 돌아와 입가심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간만에 아이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ㅎ





아따 돈은 못 벌어도 재미지고 좋습니다! ㅎㅎㅎ





그러거나 말거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h4xR7F3Ux9s?si=V6Xm0vQV0dtkDKPC

패티김. Till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문막에 쏘가리 형님 안녕하십니까?

    제가 입맞이 좀 짜서 저 정도는 넣어줘야 합니다! ㅎㅎㅎ

    형님도 언제 햐번 청량리로 오십시요! ㅎㅎㅎ

    수육도 시켜 맛나게 즐겨 보십시다! ㅎㅎㅎ

    편히 쉬시며 즐거운 휴일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4 청량리시장도 그랬었고 경동시장 순대국도 아주 맛나 보입니다.
    삶에 실증을 느끼면 시장을 가보라
    라는 말이 있듯이 적극적으로 살아가는 상인들의 모습은 자녀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보람찬 즐거운 휴일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시장의 활력 넘치는 기운을 제대로 느끼고 왔네요!

    먹거리도 푸짐하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맛난거 드시며 보람차게 신나는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월촌(한세민)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십니까?
    지각생입니다
    결국 결석에 지각으로 상태가 좋지않네요~
    요즘은 잠실 올림픽 운동장에 자주가다보니 일상이 조금 바빠졌네요~~
    면면이 보이는 산적님의 일상이 평범하면서도 행복한 가정이 느껴집니다.
    온가족에 정성을 다하는 산적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일요일이지만 점심먹고 자전거타고 올림픽 운동장으로 출두합니다.
    산적님도 오늘 일요일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되시기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지각생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올림픽 운동장으로 나들이는 잘 하고 계십니까? ㅎㅎㅎ

    무언가 몰두해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ㅎㅎㅎ

    저도 식구들과 함께 자전거 타고 한강에 다녀 오다가 소나기를 만나 홀딱 젖었습니다! ㅎㅎㅎ

    빗길에 안전히 다녀 오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