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월촌(한세민)작성시간26.06.15
안녕하십니까? 지각생입니다. 아침일찍 자전거 친구들과 장거리가려다 갑자기 생긴 치통으로 치과 문 열때까지 기다리다보니 산적님의 보고서를 만납니다. MSR 리엑터는 너무 좋은데 워낙 고가품이라 구입을 못하고 코베아 알파인 마스터로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일 바뀌는 메뉴는 늘 푸짐하고 맛있게 보입니다. 바쁜 일정속에서도 늘 행복하게 사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날씨 더운데 더위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작성시간26.06.15
어허이~~ 지금쯤이면 진천 작업지에 도착했겠구만~~~? 한동안 동거인 이야기가 등장하지 않아.. 별거중인가 싶었더니... 여전히 동거하고 있는가보구만~ㅎㅎㅎ 아침 식사 든든하게 잘 챙겨 먹었으니... 오늘도 기운내서 안전운전. 그리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