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5 월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월촌(한세민) 작성시간26.06.15 안녕하십니까?
    지각생입니다.
    아침일찍 자전거 친구들과 장거리가려다 갑자기 생긴 치통으로 치과 문 열때까지 기다리다보니 산적님의 보고서를 만납니다. MSR 리엑터는 너무 좋은데 워낙 고가품이라 구입을 못하고 코베아 알파인 마스터로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일 바뀌는 메뉴는 늘 푸짐하고 맛있게 보입니다. 바쁜 일정속에서도 늘 행복하게 사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날씨 더운데 더위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 지각생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밤사이 치통으로 고생하고 계십니까? ㅎㅎㅎ

    얼른 치료 받으시고 회복하십시요! ㅎㅎㅎ

    저도 어쩌다가 구입했었는데 안쓰고 있다가 요즘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어쩌든 다니시며 맛난것도 잘 챙겨 드시고 행복한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15 월요일 담당 머쓰캐라 안부가 궁굼하네요.
    하잖은 닭창자도 버리지 않고 식재료로 활용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마인드는 세계인들이 본받았으면 합니다.
    점심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월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머쓰캐라 빠나는 제가 손을 봐볼까 했는데 시간이 통 안납니다! ㅎㅎㅎ

    원 제작자에게 보내 점검을 받는 것이 낫겠네요! ㅎㅎㅎ

    조만간 인사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15 어허이~~ 지금쯤이면 진천 작업지에 도착했겠구만~~~?
    한동안 동거인 이야기가 등장하지 않아.. 별거중인가 싶었더니... 여전히 동거하고 있는가보구만~ㅎㅎㅎ
    아침 식사 든든하게 잘 챙겨 먹었으니...
    오늘도 기운내서 안전운전. 그리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동거인은 일 열심히 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진천에 두번째탕으로 와 있네요! ㅎㅎㅎ

    나무 그늘에 앉아 순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형님도 쭈욱 보람찬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