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월촌(한세민)작성시간26.06.16
안녕하십니까? 약간은 무더운 아침입니다. 오늘도 직업전선에서 열심히 뛰고계시군요~ 콜맨500은 덩치가 좀 더 큰 것같네요. 흔한버너같은데도 저는 본 기억이없네요 콜맨은 모두 비슷하게 생긴거같아 잘 모르겠네요 다만 냄새가 안나고 화력이 좋아 깨끗한 선입견이드는 버너이지요 구수한 청국장에 족발이면 영양가 만점이고 맛도 그만이지요~ 더운날 자칫 과로하기 쉬우니 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오늘도 보람된 하루 되시기바랍니다.
작성자고산(정혜택)작성시간26.06.16
모처럼 새모이 만큼 밥도 챙겨드셨군요. 근래에는 고기류도 많이 먹고 식생활이 서구화됨에 따라 체질도 여기에 순응해가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조선사람은 아직까지는 밥심으로 살아가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더 많지 않을까 합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