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6 화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선플라워(편기재) 작성시간26.06.16 좋은 아침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 선플라워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즐거운 마음으로 힘차게 화이팅 하시자고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월촌(한세민) 작성시간26.06.16 안녕하십니까?
    약간은 무더운 아침입니다.
    오늘도 직업전선에서 열심히 뛰고계시군요~
    콜맨500은 덩치가 좀 더 큰 것같네요.
    흔한버너같은데도 저는 본 기억이없네요
    콜맨은 모두 비슷하게 생긴거같아 잘 모르겠네요 다만 냄새가 안나고 화력이 좋아 깨끗한 선입견이드는 버너이지요
    구수한 청국장에 족발이면 영양가 만점이고 맛도 그만이지요~
    더운날 자칫 과로하기 쉬우니 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오늘도 보람된 하루 되시기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ㅎㅎㅎ 지각생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행복하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요 500호 빠나는 덩치가 꽤나 큽니다! ㅎㅎㅎ

    어느정도의 크기에 곰솥도 올릴 수 있을 정도로 짱짱하고요! ㅎㅎㅎ

    어쩌든 믿음직한 빠나입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16 모처럼 새모이 만큼 밥도 챙겨드셨군요.
    근래에는 고기류도 많이 먹고 식생활이 서구화됨에 따라 체질도 여기에 순응해가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조선사람은 아직까지는 밥심으로 살아가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더 많지 않을까 합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오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선배님도 점심식사 맛나게 드셨습니까? ㅎㅎㅎ

    밥심으로 산다는 것이 꼭 쌀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ㅎㅎㅎ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도 한몫을 한다니 경계해야지요! ㅎㅎㅎ

    게다가 포도당이 암의 먹이라고 하니 식습관을 재 정비할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어쩌든 쭈욱 보람찬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16 어허이~ 오늘은 청국장찌개에 새모이 만큼을 쌀밥을 말아서 아주 제대로 즐겼구만~ㅎㅎㅎㅎㅎ
    역시나.. 쌀밥이 들어가야... 먹은것 같은데 말이여~~~ㅋㅋㅋㅋ
    이넘의 날을 한동안은 갈수록 더워지기만 할것 같고~~~
    오후시간도 기운내서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점심식사는 든든하게 드시고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보내고 계시겠지요? ㅎㅎㅎ

    오랫만에 쌀밥을 먹으면 어찌나 달게 느껴지는지 모릅니다!

    허긴 밥 한공기가 각설탕 15개 분량의 당으로 되어 있다니 당연하겠지요! ㅎㅎㅎ

    형님도 함껴 건강 챙기며 시원하게 보람찬 날 보내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