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90618 목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18 프리머스 살펴보면 주방에서 주부들이 사용할때 알콜붓기도 점화하기도 편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버너로 보입니다.
    새파란불꽃에 화력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후덥지근한 날씨지만 마음은 상쾌한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ㅎ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저 빠나에 오덕에 패인 부분은 불조절 손잡이가 있어야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

    현 상태에서는 알콜 붙기가 좋지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18 어허이~~ 주간 근무를 하다보니.... 자취방에서 아침 식사를 하는 풍경을 다 보게 되는구만~~ㅎㅎㅎㅎ
    부억데기 빠나 불꽃이 퍼런것이 아주 기가 맥히는구만~~ㅋㅋㅋㅋ
    여유롭게 출발하는 오늘 하루도 안전운전하며 좋은날 되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셨겠지요! ㅎㅎㅎ

    그러게 가끔이지만 여유로운 아침이 좋습니다! ㅎㅎㅎ

    형님도 식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보람차게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